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류 달 탐사 50년, 도전의 기록 / 과학동아 <스페이스 에디션> / 천문학 달탐사 대특집!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2:22

    과학 공부도 과학 동아 SPACE가 정답입니다!과학 동아 07월호 SPACE EDITION하나 969-20하나 9, 인류, 달 탐사 50년 도전의 기록을 한권에 소음이!이건 아주 좋네요!​ 인류, 달 탐사 50년 도전의 기록이 과학 동아 07월호 SPACE EDITION한권 전체 다소움고 있다니! 너무 뭉지에!달 탐사 50주년 기념 특별 부록 브로마이드 쥬은쵸은카쥬잉~^^이 특별장 닌~~~소장가치는 충분! 달 탐사의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학문적 성취가 한 권에 다소 담겨 있어 읽기 편할 뿐만 아니라 지식 확충에도 최적입니다! 특히 고등학생이라면 불합격된 국어비문학영역 때문에 한번쯤은 독파해서 천문우주영역을 정리할 필요성이 넘칩니다.책 표지 사진은 화석처럼 보일 수 있지만 화석은 아닙니다. 닐·암스트롱이 촬영하고, 불스, 올 도린가 남긴 달의 발자국!달을 향한 인간의 동경과 열정, 도전 정신을 표현하는 역사의 발자취 사진!!​ 하나 969년 7월 2개에 오메리카 항공 우주국의 우주 비행사 닐 암스트롱의 "한 사람의 인간에게는 작은 것을 소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비약인 "


    >


    #월 탐색#월 탐사 50년#인류, 달 탐사#스페이스 에디션#SPACE#SPACEEDITION#과학 동아)특별판#인류, 달 탐사 50년#한 인간에게는 작은 것을 소리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약입니다 #닐암스트롱 #아폴로하나호 #과학동아 #과학동아free체험 #과학잡지 #과학관련도서 #과학점검도구 #과학탐구테마 #과학탐구보고서 #천문학 #동아사이언스진학/전공/진로~~~가모든것을채움,이모든정보를얻을수있다~~~우주급과학동아~~


    >


    ​ ​ 과학 동아 스페이스 에디션을 발행하고~~~50년 전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달을 밟은 닐 암스트롱을 포함한 아폴로 하나 하나호 미국 우주인 이야기부터~2020,2030년대의 달을 거쳐서 화성까지 덮고는 인류의 원대한 우주 탐사의 제도를 1목요일 연 대머리 정리했던욧!!특히 사진과 1라스트, 그래픽이 압권 이프니닷!우주가 언제 어떻게 태어났는가, 우주의 종이 스토리가 있는지, 지구는 우주에서 어떤 존재인지 등에 관한 최근 조사 이야기, 그것만으로는 없는 우주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우주 생명체의 존재 기회까지 있어요!


    >


    과학동아 스페이스 에디션 목차!


    >


    ​ ​, 닐 암스트롱이 1발을 내디뎠다 월~월 착륙선 아폴로 호의 판정적인 장면!


    >


    아포로하나호 이전의 노력들!하나 967. 하나. 27. 아폴로 하나호 사령선의 성능 테스트 과정에서 발화하고!!압력 차이에 의해서 해치를 열지 못한 우주 비행사 3명 모드 숨지는 비극(울음)앞으로 우주선의 재설계가 대대적인 규모로 치러진 순수 산소의 사용 금지, 해치는 7분 내 오픈되도록 설계 변경, 우주복도 나 하나론 소재로 유리 섬유 재료로 변경.


    >


    ​ ​ ​ ​ 1968.10.11아폴로 7호의 발사, 지구 궤도를 돌고 있다가 감기에 걸리는 거 무수 헹포기와 지구에 귀환!그리고, 아폴로 8호프토은 우주 비행사뿐 아니라 발사 관계자 전체의 백신을 접종하고 하, 발사 2주 전부터 우주 비행사는 가족 면회도 금지됐다~~~.​ 그 다른 아폴로 8호, 아폴로 9호 아폴로 10호 등의 노력의 결과, 아폴로 11호는 마침내 달 착륙 성공!그러자 싱달는 지구 중력이 달리 시간이 늦어! 그러니!!!이걸 아직도 우이교은지하지 않고 0.32초의 오 차이가 발생했는데~~~이 사소한 차이가 예상 착륙 지점을 수백 m서로 다른 결과가 발생!거기서 수동으로 전환하고 착륙에 성공했어요! 이는 연료가 떨어진 20초 전! 에~


    >


    아폴로하나호를 살린 여성 프로그래머 마거릿 해밀턴 스토리도 나쁘지 않은데 チョン스토리 재미없네! 그때 컴퓨터는 수작업으로 진행한 후 천공카드에 하나도 변함없이 구멍을 뚫어 기계에 입력하는 방식! 어느 날 아폴로의 시뮬레이터가 과부하가 걸리며 사라진 문제가 발생하자 해밀턴은 과부하 걸리면 하나 202경보 sound이 울리도록 하는 잘못 감지 소프트웨어를 개발합니다! 우주인들은 실패할 리가 없다고 자신했지만, 해밀턴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이 프로그램을 추가했습니다!달에 수동 모드로 착륙할 때, 더구나 잘못도 없이 룰카 경고 sound하나 202가 실행되고 다행히 과부하 걸림을 알게 보세요! 덕분에 오전에는 우선순위 작업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의 과부하를 해결하고 무사히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라는 비화까지!! 과학동아 스페이스 에디션 아니면 이런 비화(?) 어디 가서 알 수 있는 거에요! 정말 최고라구요!


    >


    소행성 광물 탐사에 나서는 발빠른 정부 룩셈부르크~~~ 우주에서 사는 비법을 모색할 때죠! 그 외에도 아마존이 위성 데이터 비즈니스에 뛰어든 문재, 인공위성을 주목하는 SES 최고경영자 스티브 콜러 등 경제적 강자의 우주에 대한 관념은 주목할 만하다! 현재 정부 주도의 우주탐사도 물론 중요하지만, ~비즈니스 우주개발이 태동하는 시점인 것 같습니다!


    >


    "초소형 위성벤처, 우주 스타트오버 전체 처음 시작한 첫호 창업자" GINA의 천문우주학도 박재필 과인러스페이스테크놀로지 대표에 대한 언급도 있네욧! 박 대표는 유튜브 채널 '스페이스 이데오트'를 개설해 대중들에게 우주 기술을 알리는 데도 열심이라고 하니 꼭 한 번 찾아보세요! ^^


    >


    ​ ​ 인간을 왜'별의 먼지'라고 말할까의 생명체를 이루는 25가지 재료의 높은 향기는 우주!초신성 폭발이 빚어내는 잔해 즉, 우주 쓰레기가 새로운 스타를 만들어도 우주 먼지 속에는 다양한 유기 화합물이 있다는데요!이 우주 먼지가 생명체 탄생의 씨앗이 된다면 결국 우리 전체는 별의 먼지다.


    >


    ​ ​ ​ ​ 우주에 우리만 있는가/우주의 빈자리는 무엇에 막혀서?/우리의 우주는 유 1 했는지 등의 인간이라면 수하 본인이 걱정이 되어 다소 철학적(토리이 과학적 지식으로 설명된다요! 아! 이건 스토리가 궁금해서 눈을 뗄 수가 없네요!


    >


    인류는 진짜 말로 달에 갔을까?희망이 없는 달에서 성조기가 휘날리고, 발자국이 난다니, 이것은 거짓말이라는 달 착륙의 거짓말설과, "지구는 둥글고 평평하다"라는 지구 평면설 등의 음모론에 대한 이야기까지 본 흥미롭습니다!


    >


    ​ ​ 우주의 태초부터~우리는 어디서 왔는가라는 질문에 아직 대답하고 있는 단계는 아니지만 어쩌면 영원히 미지의 영역 1도 모르지만~과학자들은 지식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탐구를 포기하지 않고 있습니다!현재 빅뱅 이론이 우주의 탄생을 설명하는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다고 합니다.


    >


    빅뱅 후 급팽창한 우주는 속도는 늦었지만 아직 팽창 중 어쨌든 펄펄 끓는 우주가 온도가 떨고 지역에서 안정화되어 하나 7개의 기본 입자가 모습을 드러나ㄷㅔ!하나 7개의 기본 입자는 다시 감고 크게 자기 누이고~~페르미온 입자 하나 2개(우리가 만지고 볼 수 있는 물질이 되는 입자), 보성 입자 5개(물질의 질량의 부여에 관여하는 입자)이 당싱무 전문적 영역이다! 요즘은 정스토리 광범위한 지식까지 요구하는 지식정보화의 시대!! 우주시대!!! 인공지능시대라~~ᄏᄏᄏ도표에서 설명 굉장히 자신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스로 공부하는것으로~~


    >


    ​ 보존 입자가 관여하는 것이라는 우주의 4가지 힘!아, 중력자, 글루온, W보존, Z보존, 광자 등~~~몇번이나 읽거나 하면 풍월은 낭독하지만 그 이에키묘은에서는 뭐가 뭔지 감이 잡히지 않는 것은 다르지 않는~~~비전문가로서 한마디로 이것이 영화의 한 예기의 것!! 너무 어려워. 너무 떨려~~과학동아 스페이스 에디션도 도표와 함께 상세 이야기 은의 잇 님들이 직접 읽어보시는걸로~~


    >


    그래서 드디어 별등장~백반 직후에 고루 퍼져있던 입자는 우주온도가 떨어지면서 서로 뭉쳐서 최초의 별이 탄생했습니다~라는 전개과정이 설명문과 도표로 얕본 사람의 상세하게 포현되어 매우 좋습니다! 어디가서 알아듣기 힘든 내용~~ 막상 강연을 듣고도 졸아버려서 내용을 모르는 경우가 자주 있었습니다 설명을 잘하는 과학동아가 갑니다! 과학동아에서 겟하넷! 기본기초지식 위에 세부지식까지 갖고 있으면 강연장에 가서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콘테스트는 사전 지식이 중요한 것 같아요! ^^


    >


    우주의 현재~~ 그림만 봐도 빙글빙글 어지럽지마! 우주센터, 천문관측소, 천문학교 등 방문해도 알려주는 내용은 똑같고...언제나 들어도 그게 바로 그거야!!(물론 애칭을 들었을때에도 어려워!!) 일단 별자리의 이름 자체가 외래어니까요! )7살이라도 몇번 가서 물어보세요~~~다 암기하는 일!! 과학 동아 스페이스 에디션에서는 우주의 과거·현재·미래가 고정 스토리의 상세하게 전문 의사(?)수준으로 자신 있어 지식 욕구 정 이야기 100퍼 만족 예 욧!나 개인의 취향에서 저격되었습니다! 우리들은 처녀자리 초은하단에 속해있고~태양계는 자기앞팔중 하체인 오리온자리팔에 위치하고있어!


    >


    >


    우주의 미래, 수많은 별이 사라지듯이, 태양도 수소를 태운 뒤 적색 거성과 백색 왜성의 수순을 밟고 우주 먼지로 사라져~~~빅 프리즈 가설에 따르면 팽창하던 우주가 2천 억년 정도 지나면 별을 만드는 재료가 사라지게 되어, 우주에 죽 음의 별과 블랙 홀만이 남아 있지만 교루이네의 블랙 홀이 다 들이켠 뒤 블랙 홀도 증발하고 우주가 교루이네용 최후를 맞자면 그렇지!빅 리브의 가설에 따르면 암흑에 쟈넷지이 우주를 가득 메우며 우주가 더 팽창하고, 순식간에 깨진대요!빅 크런치의 가설에 따르면 암흑에 쟈네ー지이 중력에 바뀌어 우주 공간이 좁아지면서 우주 온도가 급상승. 별은 결 내용 온도를 견디지 못하고 폭발! 다시 특이점으로 돌아간다는 가설로, 다시 빅뱅이 하나가 되어 새로운 우주가 탄 삶의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


    태양계 탐험. ​, 태양계 행성의 모습과 특성을 확인한 세계 각국의 50년간 태양계 탐험 말!


    >


    가까운 달, 그래서 화성은 항상 가보고 싶은 꿈의 리스트였어!!


    >


    미쿡/러시아의 달과 화성에 과잉 이야기!


    >


    ​ 월 3d의 지도를 처음으로 만든 일본, 달의 뒷면의 첫 착륙의 차이나, 일시도에서 달 탐사 성공한 인도, 아직 누리호에 꿈만 사실은 한국(울음)


    >


    수성, 금성, 목성, 토성은 탐사선의 관측입니다 무수행천왕성, 해왕성도 역시 멀고도 험한 길의 탐사선입니다.무수행^


    >


    소행성도 탐사선이 사용됩니다.울티마 두레는 탐사선 뉴 호라이즌이!!!용궁은 탐사선 하야부사 2호!하야부사 2호는 용궁 착륙을 2회까지 시도하고 채취한 샘플을 싣고 2020년 하나 2월경 지구 귀환이 열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


    우주복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우주복 속옷에는 얇은 PVC 튜브가 감겨 있지만 온수 매트처럼 물이 흘러 체온을 유지합니다. ㅋ


    >


    우주레스토랑이라고 불릴정도로 우주식량이 많네! 김치통조림도 있습니다!!! 커피도 들어갑니다!!! 진공포장지에 뜨거운 물을 부어먹는다고 하더라구! (웃음)


    >


    민간 우주 관광이 시작합니다!스페이스시프토우은 최고 하나하나 0KM에서 무중력 체험이라고 하지만 20하나 9년 꺼야!!!그런데 비용이 3억원!!!!!!신혼 여행은 우주의 스위트 룸이 괜찮아 뵈는데 가격은 하나하나 3억원인가에 영업을 하을까라는 것 좀 모르겠네요 핫핫하


    >


    스크린에 투영된 우주!​ 포스 투 멘 아폴로 하나 3등 실화에 의거한 영화도 있습니다!스페이스 오디세이와 인터 스텔라 등 과학에 기초한 우주 영화도 있겠지요!


    >


    아바타 같은 우주영화도 많아요!


    >


    ​ ​ 화려한 사진 이제 일이 삽화 일러스트 등에서 볼 거리 풍부하고 상세하고 전문적인 내용을 쉽게 해설하는 과학 동아 7월호 우주 에디션!!!!달 탐사 등 우주에 무관심한 일족의 편에는 소장 필수 목록 제1호라고 생각합니다. ^^달에서 우주까지 광대한 지식...단번에 gET하기에는 정말 좋네욧! ^


    ​ ​ ​<과학 동아 행사>중요한 가끔 소중한 경험이 과학 지식의 소양을 넓힐 수 있는 기회 참가비 공짜였던 20하나 9과학 바캉스 행사(http://www.sciva.co.kr/)접수가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아쉽지만~~과학 동아(어린이 과학 동아, 과학 동아, 수학 동아)무료 체험만 가능합니다!http://www.scimall.co.kr/event/trial​ ​ ​ ​ ​ 평가단의 블로그를 통해서 정기 구독 신청되는 모든 신규 구독자에 당장 사용 가능한 3000포인트 혜택을 드립니다!


    >


    과학동아 콘텐츠 평가단에 선정되어 공급된 잡지로 작성한 포스팅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