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 녹내장 증상, 꼭 읽어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3:17

    반값 더욱인 푸들처럼 산지의 4년째다 푸들 오빠입니다 푸들이 소음이 왔을 때 사슴 같은 눈을 보면 진짜 사랑스러웠어요!일 0년 전 학창 시절에 학교도 가기 싫고, 놀고 싶은 만큼 어떻게 나, 깨끗하고 함께 드린 지하가 한 0년 좋을 만큼 거친 아시아, 요즘 내의 푸들은 녹내장 때문에 한쪽은 적출하고, 다른 쪽은 시력이 아에 없어졌어요 정말 나에게 큰 시련과 자신에 대해서 큰 실망을 안긴 시기였습니다.이 글을 읽어보실 분은 꼭! 초기에 발견해서 의심부터 해보시고, 의심스러우면 바로 병원에 데려가세요! 강아지 녹내장 증상에 대해 최근 알아보겠습니다!


    >



    개의 녹내장이란 어떤 거죠?


    소견의 눈에 액체가 지속적으로 배출된다고 합니다.그 배출이 안 되면 안압이 높아지는데, 안압이 높아지면 딱 봐도 눈이 커 보입니다.만져봐도 미세하게 차이가 있어요.안압이 높아지면 신경이 손상된다던데.... 손상되면 시력이 점점 상실된다더군요.저희 푸들도 그렇게 된 것 같아요.어느 때부터 충혈이 돼서 그걸 체크할 수가 없었어요피곤하잖아 좀지과라면 괜찮지, 이렇게 바보와 함께 바보 같은 주인 맨 인 서울 푸들만 고생한 겁니다. 눈의 충혈이 점점 심해지고 인근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고 나 보니 그때 그 당시 시력의 일방이 있으며, 한쪽은 녹내장의 이우라 약을 넣어 주어야 합니다, 그렇다고 눈에 넣고 있는 약만 총 4개 사왔어요 녹내장이 발생하는 원인- 자세한 것은 모르그 아인이었지만 수정체가 탈출하고 적혈에 의한 염증, 종양 등 눈의 안압이 올라간 초기에 지지 않는다고 녹내장이 발생합니다.


    >


    내용못하는 큰 강아지들은 아파도 아파도 내용을 못하는게 너무 안쓰럽습니다 우리 푸들도 얼마나 자신있었을까요.. 녹내장은 정내용적으로 많이 아프다고 하는데 그 아픔으로 눈 깜박거리지 못하고 보통 눈 만지고 마사지만 해준 저는... 죄책감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펫이 눈을 깜박거린다구요?눈이 빨개요? 바로 병원 데려다 주세요.동공이커지고확장이돼서눈주위가불명? 보여도 꼭 병원에 데려가 주세요.집구석에자꾸밀려간다고자기냄새를잘못본다고?의심해봐야할시력을잃으면후각도점점잃어갑니다.앞에 둔 간식도 제대로 못 먹고... 일단 녹내장이 시작되면 안약을 꼭 맞춰서 넣으세요.병원에 자주 가셔서 체크를 받아야 할 것 같아.아요안 업체크는 필수입니다.반대쪽도 분명 올겁니다.그걸 늦추기 위해서라도... 저처럼 바보보다 함께 있지 않기를 바라며 문장을 끝마칩니다.적출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꼭 체크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