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토란 LA갈비재는법 청양고추도 넣어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9:06

    코스트코 LA갈비를 작년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에 샀지만 가장 위에 볼 수 있는 부분은 예쁘지만 아랫부분은 별로 없었던 기억 때문에 이번에는 고기를 사러 가지 않았다. 집근처 전통시장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매우 상태도 좋았고 원하는대로 손질도 해주고 앞으로는 명절고기는 집근처 전통시장을 이용하는것으로. 쇼핑하면서 이번에도 역시 백종원의 레시피를 하려고 했는데, 콜라를 신랑과 아들이 꿈 영토를 먹어버렸으니 당연히 사오면 되지 명절에 심부름을 시키기는 싫을 것 같아서... 콜라 없이 할 레시피를 찾아보게 되었다.


    >


    아무튼 본인 기름 제거하고 색깔도 좋았고. 카미 자신 아래, 본인의 상태가 조금 오쏘 유사한 LA갈비를 팔던 전통 시장^^1단, 외관상의 비주얼은 허가!


    >


    비닐을 제거하면 색깔도 더 예쁘고, 맛있어져야 돼. 비록 조각난 걸 사오는 거라면 모르겠고... 만약 좋아하게 썰어 주는 곳이라면 두께가 하나.2CM이 최적이라고 합니다. 얇으면 육즙도 빠지고 자신감만 생겨서 짜다고.


    >


    일단 찬물로 핏물을 빼... 냄비가 작다. 말이 많아서... 그래도 우선 대개 이렇게 피와 불순물 등을 제거하는 데 노력한다.


    >


    ​ ​ 이는 LA갈비 양념을 준비하느라 1단 레시피 용량은 갈비가 2킬로 1때 기준이다. 우리는 4킬로니까 배에서 계량을 하고 갈비를 쟀는데... ​ LA갈비 2㎏기준 1단 물 10컵, 진양쵸 간장 11/2, 다진 말 매일 7 큰 술, 생강즙 1 큰 술, 양파 다지고 반컵, 청양 고추 3개 으깨서 배와 사과 각각 돌려서 발코프식, 물엿 2컵, 흑설탕 반컵, 후추 소리 큰 술, 참기름은 4 큰 술, 통깨 피워4스푼, 계란 노른자 2개가 양념 요리법.


    >


    양파를 갈아서 넣고... 조금 매워지고 많이 매웠는데...


    >


    마늘에 간 건... 항상 냉동실에 납작하게 얼어 있고, 그것을 잘라 넣어 준다.


    >


    생강즙이 있으면 좋을 텐데, 없어서 대신... 생강가루를 넣어 주었다.


    >


    사과를 갈아 넣어 주세요.


    >


    배도 갈아줘야되? 라고 1들은 식육 연화를 메줘서 더 부드러워지고.


    >


    다행히 냉동실에 다져서 넣어줬어.


    >


    물엿을 넣어야 되는데 집에 물엿이 없어서... 올리고당으로 대체.


    >


    참기름은 다행히도... 새로운 것이 있었다^^


    >


    흑설탕도 넣어줬네...


    >


    계란노른자 신랑이 깨줬는데 아래는 산산조각이 났네.이거 왜 넣을까? 청양고추라면 이해하겠는데... 조사해 보니...임성근 씨가... 계란 노른자가 핵심? 맛의 한 수라고... 고소하고 부드러워진다고... 그걸 느낄 수 있을 정도면 아... 그냥 레시피가 그래서 들어갈 수 있어. 개인적으로 이걸 넣었다고 해서 더 고소하고 부드러운 고민을 가질 것 같지는 않아.


    >


    깨는 넣어야 되는데 약간 습해서... 가스 냉장고에 있었어 다시 한번 볶아서 넣어주자.


    >


    이렇게 하면 대충 모양이 갖춰지는데? 초록색이 있으면 좋을 텐데. 알트랑 LA갈비는 법 레시피에는 없어. 근데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하려고. 레시피에는 없는데 있는 게 더 예쁜 것 같아서 넣어요


    >


    이렇게..레시피에는 없지만..맘대로 가져다준건 대파였고..


    >


    역시... 양파를 넣어주면 색깔이 확.살아본 기분? 이렇게 실온에 4가끔 가까이 숙성되어 주셔서... 와인 냉장고에 20가끔 숙성시키고 줬는데 꼭 써야 할 때 꺼내서 쿠보 주례면 된다. 결국 사용하기 하루 전에는 만들어 놓아야죠?


    >


    그래도 맛보긴 하려고... 숙성되지 않은 상태라 고기는 질기지만... 그래도 양념이 맛있다.와인은 사진을 까먹어서 못찍었는데..LA갈비 먹는 법 자세히 보면... 쿠버를 구울 때 뜨겁지 않은 팬에 LA갈비를 올리고 양념장도 살짝 넣어 구우면 잘 타지 않으므로 꼭 그렇게 쿠버를 봐주세요. 고추가 들어오고 느끼한 맛은 덜... 산뜻한 맛이었다 물엿이 없어서 올리고당을 넣었는데 그것도 적고 부족한 부분은 꿀을 넣었더니 꿀향이 강했어.가능한 한 꿀은 넣지 않는 것이 좋다. 벚꽃 특유의 향기가 과잉이라 좀. 아무튼 이 레시피도 괜찮았다.^^


    >


    하나 춤이 맞나? 안 맞나 싶어서... 2줄만 그오소 넷이서 조금씩 먹어 봄. 모두 만족 ᄏᄏᄏᄏ하하하 다행이야! 레시피에는 없지만 비주얼 언니 파는 넣어주는 거야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