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QR코드 스캔하는법 3가지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6:24

    정사각형의 형태를 특정하기 어려운 불규칙한 형태가 나쁘지 않고, 가열되어 있는 마크를 QR코드라고 한다. 편의점이 나쁘지 않아서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두께가 다른 세로줄 같은 일반 바코드보다 더 많은 정보를 뒤집을 수 있고, 요즘 다양한 형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인터넷 주소를 비롯해 지도, 사진이 나쁘지 않아 동영상 정보까지 찾을 수 있고 이를 활용해 개인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정보를 빼낸 명함이 나쁘지 않아 로또 당당초의 결과를 인식하기 위한 용도로 쓰기도 한다.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아이 폰 QR코드 검사하는 법 3개를 보고 싶은데 처음 한번만 설정하면 다음부터 이용하는 데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누구나 내 터치를 여러 번 쉽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 어떻게 세팅해서 사용하는지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


    1번째는 자사 카메라에 탑재된 기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우선 간단한 사전 세트가 필요하고 설정-카메라 항목으로 이동 후 QR코드 스캔 옵션을 넣어야 한다.


    카메라 앱을 실행하여 특별한 옵션 변경이나 추가 작업 없이 바로 제품이나 정보가 다음 QR코드를 스마트폰 후면 카메라에 인식하세요.


    >


    순간적으로 화면 상단에 관련된 정보가 표시된 웹페이지의 주소가 나오고, 터치하면 사파리 웹브라우저가 열리면서 나타난 이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자의 블로그 정보가 긴 QR코드인데, 표시된 웹페이지를 선택하면 제 블로그가 바로 열리게 한 것이라고 합니다.


    >


    >


    또다른비결은필자가가장많이쓰는기능인데제일쉽게접근할수있는제어센터를이용하는거예요. 설정 앱에서 제어센터로 이동한 후 제어항목 사용자화에서 추가하는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추가하는 방법은 여러분들이 아시겠지만 다시 한 번 소개하자면 상단에 포함된 항목이 실제 제어센터에 보이는 것이고, 아래쪽에 새로 추가할 수 있는 항목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QR코드 판독기 앞에 +를 터치하여 추가하고, 오른쪽 순서조절 버튼으로 위치를 변경하여 사용하십시오.


    >


    >


    액정화면의 아래에서 위로 올리면, 실행되는 제어 센터에 추가한 판독기가 보이면, 잘 되었습니다. 잘 작동하는지는 상품을 직접 리딩해보면 금방 알 수 있어요! 화면중앙에보이는가이드라인을따라위치시키면빠르게자동으로인식할수있습니다.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손전등 아이콘을 눌러 플래시를 비춰볼 수도 있습니다. 이미 설명한 카메라 기능을 활용한 비법과는 약간 다른 동작을 합니다만, 인식시켜 주소를 선택했던 것과는 달리, 여기에서는 곧바로 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독자적인 카메라 기능보다는 보다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


    네이버 앱에서도 가능하고 웹 브라우저에서 네이버 사이트를 이용 중, 이거 본인 전용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다면 활용할 수 있습니다.새로 변경된 모바일 메인 창에서 그린닷 버튼을 선택하면 본인 타인은 메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린닷 버튼을 눌렀을 때 다양한 기능을 가진 메뉴가 보이는데, 여기서 '렌즈'를 누르면 카메라 기능이 동작하고 'QR/바코드'로 기능을 이동시켜 상품을 인식시키면 효과가 있습니다.


    >


    >


    아이 폰에서 QR코드 검사하는 법을 차례로 소개하고 봤지만, 3가지 방법 모두 쉽게 활용할 수 있으므로, 어떤 방식을 택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간소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제어센터를 통해 QR코드 스캔을 실시하는 것입니다.개인의 취향에 나쁘고 정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사용중인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잘 기억하시고 적절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