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딸 위해 손자 낳은 할머니도 있는데 이번 겨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0:00

    올 겨울에 뭐하고 놀았어야 잘 놀았다고 소문이 날까요?딸을 위해 손자를 낳은 할머니도 있습니다.


    아메 리카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는 메왓카ー 9개월 동안 뱃속에 아이를 안았다.그 아이는 바로 자신의 손자 거스 와이어트 콜먼


    >


    마미아 로키탄스키 쿠스터하우저 증후군을 가진 괜찮은 딸이 임신이 안 돼서 괜찮은 딸 대신 딸과 딸기가 만든 배아를 괜찮은 몸에 안고 손자를 낳은 것이었다.


    그녀의 딸인 콜맨겠다는 여성은 14세 때 이미 MRKH이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하는 것이다.여성 4500명 중 한명꼴로 발생하는 자궁과 질의 어느 부분이 결핍된 말을 하는 것 이프니다니다.그리고 콜맨은 난소 종양의 위험을 안고 있었다.


    >


    그래서 할머니의 몸으로 손자를 안은 것이다.자신의 아내인 콜먼이 아이를 낳을 수 없다는 것을 안 남편 타일러도 이 일에 동참했다.동영상을 보면 CBS와의 인터뷰에서 바커는 자신이 태어난 인물로 한 것 중 가장 좋은 일이었다.하였고 최고의 경험이었다.라고 내용했습니다.비용이 드는 대리모와 다른 것은 뱃속의 아이가 발차기를 하면서 자라는 과정을 딸 부부가 느낄 수 있었다는 점이라고 합니다.엄마가 되고 싶은 많은 여성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유출하고 있다고 전했다.woman gives birth to herown grandson-하나히메의 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