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연기자 프로필PPT 디자인작업 진행 해 드렸음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7:32

    >


    배우 배우라면 프로필 ppt 작업은 본인 한번쯤은 해보셨겠죠? 배우 프로필 ppt는 오디션 접수, 프로필 투어, 관계자 미팅 등 배우로서의 활동을 위해 꼭 필요한 작업물이며 배우 풍생, 신인 배우, 기성 배우, 아역 배우, 남녀노소 모두 배우 배우 배우라면 프로필 ppt는 꼭 필요합니다.캐스트 관계자들에게 아내의 sound로 본인을 소개하는 것이 바로 배우 프로필이니까, 한 가지 인상 같은 배우 프로필 ppt를 성의 있게 해야겠네요.이번 배우 배우 프로필 ppt 작업은 디자인 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


    프로필 디자인 작업은 세로형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이다의 디자인으로 재제공해주신 프로필사진과 프로필사항 텍스트내용으로 이다의 컨셉으로 디자인작업을 진행시켜드렸습니다.하나 페이지의 프로필은 프로필 사진 1장을 사용하고 왼쪽의 여백 공간의 상단과 아래의 공간에 프로필 사항 및 경력 사항 텍스트를 들고 무게 있는 심플한 컨셉으로 레이아웃 구성하고 드렸습니다.


    >


    2번째 페이지는 풀어 주신 8장의 프로필 사진에서 포토 프로필 페이지로 구성되어 놨어요.공급하신 프로필 사진을 1쪽에 놓고 레이아웃 구성했습니다.이처럼 디자인 작업을 완료한 후메 1의 접수, 온라인 접수용으로 사용할 수 ppt파 1로 변환한 1발송하고 주었습니다.배우 프로필 ppt 작업이 필요하시면, 부인이 도와드리겠습니다.디자인 작업에서 인쇄 제작까지~ 가장 경제적인 방법으로 원하는 프로필을 만들 수 있도록~경쟁력 있는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배우 프로필 인쇄 제작 주문신청은 와인마네 인쇄 홈페이지에서 주문신청 가능합니다.


    >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실시간 채팅, 카카오 톡(플러스 친구)문자 무바 1에서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배우의 첫인상!! 배우의 얼굴과 같은 배우 프로필 ppt, 이제 더 이상 배우 프로필 ppt로 걱정하지 마시고, 자신의 흉내대로 퀄리티 있고 경쟁력 있는 프로필을 제작해 주세요.나만의 프로필 인쇄 제작 노하우로 프로필 작업을 도와줍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