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VP작 하려다가 멸망한 스토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2:59

    타이틀은 무서웠지만, 실은 멸망할 뻔한 스토리, 전부 꽃피우기주의!!!!! JONNA니까 뒤로 미는 것을 추천한다.시간이 썩은 사람만 보세요.브론즈인 나는 골드인간 다이아인간들이 너희가 부러웠던거 따라 찾아봤는데 엔비피작이라는게 있다고 해.캐시차지-캐시시스템 구입-옥션에서 판매-현금화-캐춘-캐템 구매-판매-메서현금화 이 과정을 무한 반복하는 것입니다.그 과정에서 약간의 손실은 있지만 나도 이제 멋진 골드 인간이 될 수 있다고 하니 바로 실행에 옮겼다.하나잔 골드가 되려면 실버를 붙여야 합니다.​ ​ 실버까지 10만원 정도 남앗길레 ​의 똥 부론 주례인 나는 실버를 가기 위해서 현금을 10만원 올렸다. ​ ​ 표 만들어 케샤프오ー크션 들락날락하고 계산기를 치며 올릴지 이익이 남을 만한 아이들을 알아내고 ​ 그렇게 프리미엄 전문가 피스 20개, 헤어 쿠폰, 성형 쿠폰, 로열 스타 한 20개를 산 ​ ​ 그러나 메고 신생아의 엄청난 실수 〰 ️ ​ 넥케을 메일로 교환하면 엘릭소을 덤으로 온다는 것을 들은 나는 엘릭 서울이라도 뽑아 먹으려고 전체 매고 포로 교환한 후에 부품을 사재 낀 것입니다 매포에서 산 물건들은 교환할 수 없다는 것을 몰랐다.자신에게 넥슨캐시=현금으로 얻는 것=메포=현금으로 얻는 것이기 때문에 메포로 사도 문재 없다고 생각했다.팔기 위해 경매에 들어갔지만 물건이 오르지 않는다.뭐였지? 강렬하다...등에 식은땀이 나는 생각을 해보니 이것들을 메포로 샀던게 생각났다.1거네. 알고 보니 매포에 산것은 교환을 할 수 없는 것이었다.너희들 절망적이고 눈앞이 흐려진 진짜 이야기, 진심으로 접고 싶었어.어떻게 할까...​ ​ ​ ​, 무엇을 어떻게 해서 내가 다 쓰​ ​ ​ 도박하면 망하는 사람이 99%인 메이플 도박.그러므로 이용자들은 누구도 권하지 않는다.나는 도박 자체를 싫어한다. 누가 하라고 하면 우르르 날아갈 것이다. 하지만 나는 강제로 도박을 해야 합니다.그런 이유로 멸망전에 갑니다...​ ​ ​ ​ 인벤토리에 들어 있는 X 같은 프리미엄급 전문가 피스 20개를 자신의 손으로 처리해야 했습니다.(지금 와서 보니 가위 같은 걸 사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이걸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서 찾아봤다.​


    얼핏 봐도 질 수 있는 도박이다.교환만 되었다면 절대로 이 짓은 하지 않았을 것이다.근데 저는 선택권이 없네요.일단 로열을 다争다.​ ​ 딱딱 딱딱 슬로 벨 동수 라벨 딱딱 스라벨통통스라벨 ​ 이렇게 똥 하나 6개와 슬로 벨 4개가 나쁘지 않았다. 중간은 없었다. 천만 원도 안 되는 십로반과 슬라벨만 나쁘지 않았다.로열은 이렇게 끝.로얄 별로 망한건 아닌거 같은데... 교환불가 로얄로는 교환불가 템이 나쁘지 않으니까. 사실상 가치가 없어.... 모두 나의 귀속 템자, 이제 애물단지에 손을 대야 해. 마스터 피스를 소진하기 위해 조각을 돌린 아래는 결과물이다. 처음부터글을쓰는소견으로찍은것이아니기때문에아래사진이전체가아니다.


    >


    웃음 ᄋ 이그니스?​ 2억+2억 합성했지만 2억 7천만원 짜리가 자신 온 마술입니다. 잔. 남은건 사진뿐이라 울면서 찍었다.갖고 싶었던 옷인데 이렇게라도 입어보겠다니 이 코디 귀엽네 이때는 절망적이어서 머릿속에는 이를 바로 팔고 슬라벨을 사서 돌려줘야 한다는 의견밖에 없었다.​


    >


    4억원을 써서 2억 4천만원의 옷을 만드는 사람이 있나요?! 이거 진짜 귀엽고 잘 어울려서 너무 갖고 싶었어. 본인중에 돈이 생기면 사려고 했던 sound.


    >


    이름도 기억이 안 나는데 이것도 잘 안 한 것 같아그냥 매력이 나쁘지 않아. 채우려고 입고 바로 돌렸어 sound.


    >


    재료가된슬라벨입니다.자주 제일 싼 거 아무거나 내가 직접 샀는데 마침 세트라서 같이 입어 봤어.다른 얘긴데, 이번 로얄은 정말 간지럽다는 듯이 지금 헤크송로얄이라고 시건방지고 가격도 싸구려로 팔아 좋을 게 없어. 뮤직비디오 피작 너희는 힘들어요.​​


    >


    안녕하세요 저의 구원자 커튼에서 옷이 안과로 와서 뭘까 했더니 헤어 쿠폰이었다. ​ 4억원에 일 5억을 번다는^_^​에 구 3%확률로 내가 내린다는데. 이 극악무도한 확률을 뚫고 내게 와 주었니?" "정 스토리, 고마워.놀랍게도 이 정도면 과인온인 편인데 이득이 아니라는 것.아직 전문가 조각은 많이 남아 있어 최저가에 쿠폰을 올려 (바로 팔렸다), 슬라벨을 사면서까지 돌렸다.


    >


    무기 본인 모자, 본인 옷을 본 사람 모두 2억이고 꼼꼼히 샀다.다시 한 번 말하지만 디자인은 정말 별로인 것 같아요. 표준 반짝반짝 빛납니다. 슬라벨이 되는 게 아닌데 하지만 그걸 해냈어요.


    >


    챔프


    >


    교복! 메이플 시작하기 전에 갖고 싶었던 옷이 나쁘지 않았어입어보니 그저 그랬다. 가격도 그대로다.2억+2억=2억 5천.(전문가 피스의 가격 제외).WOW〰️그렇게 나쁘지 않은 이 채후이 대박입니다​ 2억원대 니트 나쁘지 않고 왔다고 불평하면 안 되는 것이었다.​ ​ 이 앞으로 5천만원의 똥이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뭔지 몰라서 옥션에 검색해보니 물량은 수십개로 아무도 안사고 가격이 점점 내려간 값진 옷입니다.실제로 생긴 것도 개똥이라서 왜 이 가격인지 알 수 있어요.​ ​ 경매 최저가가 6천명 쿠라 종이라니. 이거 짜증나서 사진도 안찍으면 3억 5천 손해... 너무 멋지다, 거짓없이.


    >


    라르나~ 이 옷도 갖고 싶었는데 열고 한번 입어봤어.예쁘군요.


    >


    전문가 피스 4개 남기고 헥카 또 떴다.헤크가 내 생각만큼 비싸지 않아서 좀 가격이 붙은 옷을 원했지만 그런 건 없었다.그래도 꿈만같아서 너희도 행복했습니다. 4개 남기고 도박 종료.나머지 교환불가 헥, 송크는 이미 완성한 본 캐릭터에 사용할 수도 없기 때문에 캐릭터 하나 걸맞지 않게 발생했습니다. 캐셔브 이동 가능하게, 같은 종족으로.


    >


    크루쯔...​ 머리 6발 중 5개가 마음에 들어, 성형 6발 중 5개가 마음에 들었는데 ​ 그 마뜩찮은 두가지가 잘 가려서 나쁘지 않고 왔다.너희 무하네 정말;;


    >


    기본 루야헤어 거짓없이 하나하나 씁쓸해서 내돈으로 헤어쿠폰 초본해서 돌렸다ᄏᄏᄏ김에 줄메 m 일기장은 m을 하고 있다.메엠은 내버려 둬도 혼자 북을 치고 장구를 하기 때문에 그냥 켜두기만 하면 됩니다.메일에 하면, 매창?​ ​ ​ ​ 얼마 유니온에서 빨아먹고 버리는 얘기라고는 하지만 ​ 고죠크데키 같은 옷을 입고 다니는 것이 감정이 나빠서 2500원을 거뒀다. ​ 2500원 들면, 다이아몬드의 일 50개 있는데 일개도 안 남기고 검소하게 코디했습니다.코스트코디 완성


    >


    헤어와 성형은 크기에 따라 재주므로 무료로 주고 모자는 메소로 샀다. 아도우은.만능에와 귀여운 것에 나의 개인 성향은 전혀 없는 울음 ​ 옷 장갑 신발, 망토 중 2500원 들어갔는데 괜찮은 것 같다에서도 이 조화는 몇분도 못 했습니다 헤어링


    >


    렘 하나 00촬영으로 축하하자 헤어 쿠폰 성형 쿠폰 렌즈 염색 세트 주니까 성형을 제외하고 모든 것을 돌려서 봤다 ​ 이번의 성형은 거짓 없는 말도 못하게 개의 똥 단절되어 성형 쿠폰은 보통 그 뭐 또 ​ 고런 성형을 5천원에 팔다니 양심오프. 흠흠. 어쨌든 갖고 싶어하던 은비헤어가 キャ악! 함복이다! 도금될뻔한 메신저 "하나기" 엉터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