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월실적 없어도 할인가능한 신용카드_우리카드 DA@ 카드의 정석(feat 서브카드로 추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6:32

    안녕하세요 동다니입니다 요즘 서브카드로 쓸만한 신용카드를 찾고 있어요. 메인 카드는 휴대폰을 구입할 때 계약을 하느라 아직 1년 정도 사용해야 하거든요. 요즘에는 신용카드의 장점이 정말 다양해요. 그러나 그 혜택을 받으려면 항상 우리는 지난달의 실적이라는 조건을 맞춰야 한다.이게 족쇄네요.;;


    제가 서브카드로 찾고 있는 카드는 전달 실적에 관계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였어요.이게 가능할까 생각했는데요. 글쎄요, 그런 카드가 있어요!


    >


    제 서브 신용카드를 찾기 위해 먼저 #카드 고릴라로 검색해봤습니다. 고릴라 TOP100카드 중 5위를 차지한 카드, 바로 우리 카드의 DA@카드의 정석이 내가 원하는 혜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달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8%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 카드입니다.


    >


    DA@카드의 기본 연회비는 국내용은 5,000원, 해외 겸용은 10,000원입니다. 쓸데없이 연회비는 손해보는 감정이 드네요. 최근#우리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 온라인 신규 회원의 경우 연회비를 100%의 캐쉬 백 한다고 할 것이다.


    >


    >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할인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마다 0.8%청구 할인 혜택을 줍니다!도 한 생활 업종에서 결제할 때 추가적으로 0.5%청구 할인 혜택을 지에콤항. 즉, 0.8%+0.5%=하나.3%할잉헤텍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기본 및 추가 할인 제외 대상도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각종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대학등록금,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충전, 상품권 구매 등은 할인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세는 위의 그림을 자세히 읽어보세요.


    >


    >


    우리 카드의 DA@카드의 정석은 통합 달빛이나 회 연 2차 공급되는 공항 라운지의 혜택도 있습니다!근데!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때 조건이 있어요!!(집중 집중!)하나. 첫 해에만 바루 그프우오루+3개월 안에는 일 라운지 이용 시 카드 승인 한가지 사건 이상 존재하지 않고는 최초, 하나회 무료 공급 ex)2020년 하나월 준에게 카드를 발급 받았다면 2020년 4월 이내 공항 라운지 무료 공급 조건:공항 라운지를 사용하기 전에 적어도 5영업하지만 전까지 카드 사용의 한가지 사건이 있어야 합니다. ​ 2. 그 외에 다음부터는 전월 이용 실적 30만원 이상 시 공급한다. (공항 라운지의 경우에는 전월 실적이 필요하죠.)ex)2020년 한달 중에 카드를 발급합니다.면, 2020년 5월부터 공항 라운지 무료 혜택을 받으려면 지난 달 국내 이용 실적인 3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공항 라운지 이용 시 전월 실적에서 제외되는 대상이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신용카드 전달 실적에서 가장 중요한 게 바로 기간인 것 같아요. 우리 카드 DA@카드의 정석의 경우 전월 실적인 전달 11에서 이야기 1로 표기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이 바로 전달의 실적과 카드 결제 1이 다르다는 것 이다니다. 이 때문에 전달의 실적을 채울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생성되는 거죠. 우리 카드를 사용하면, 141을 결제 1로 하여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야 11에서 이야기 1까지 사용한 금액이 결제 1에 막 빠져나갑니다. 그러나 각 카드사별로 결제 1이 다르다고 한다면 한번 확인하고 보세요.


    소장각인 라이온 치즈 체크카드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