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주측정기 : 진짜로 잘 되는지 확인해 봤어요. (NO 소음주운전, 마지노선 휴대용소음주측정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2:53

    안녕하세요. 켄다입니다.요즘에는 음치 운전이 살인행위와 같은 수준이라는 인식이 많죠?소리의 운전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되고, 또 그것을 방치해도 안 된다 1개입니다. ​


    >


    그래서 요즘은 벌금도 일반용 강화되고, 한 번 걸려도 속임없이 한 달 월급이 날아가는 것은 기본입니다. ​ 이전에 훈계 방면이라는 기준이 0.05%였지만 지금은 0.03%니까 술의 향기만 나쁘지 않아도 걸린다.맥주 반 잔도 마시고 운전하면 안되죠! 물론 켄다도 술을 마시면 거의 매일 대리운전을 해서 가지만요.술을 마신 나의 첫... 숙취가 해소되지 않은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휴대용 소음주 측정기를 가져왔다고 합니다. ​


    >


    마지노선 포터블 음주측정기라는 이녀석 사실 옛날에 오빠는 음주측정기에 자신 있었다고 했었는데... 당시에는 잘 불었더니 삐~~ 소음으로 경고만 해줬대요. ​ 그런데 이 녀석은 0.00하나의 수치까지 확인을 하고 줘서 정말 정확하죠?​


    >


    >


    ​ 제품은 건전지를 2개 안 넣사용이 가능합니다만.굉장히 슬림하고 가벼워서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한 제품이에요. 양쪽에는 단추가 있는데 전원 단추로 매기면 하나 0초 동안 워밍업 후에 하나회의 측정이 가능하고 측정, 다음에는 즉석 사라집니다. 왼쪽 버튼은 시계를 맞추어 사용되는 곳이^^사용하는 1은 없네요. ​


    >


    전원 버튼을 켜면 이렇게 워밍업!!10초 카운트가 시작합니다. ​


    >


    ​ ​ 숨기고~10초 동안 숨을 불어넣을 수도 있습니다. 앞에 마우스피스에 입을 대고 물어뜯으면 됩니다. ​ 마우스치 스도 추가 여분으로 2개의 본인에 들어 다른 분들과 충의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


    ​ 한단~술을 먹지 않은 상태에서 불었을 때 0.000%로 측정이 되었습니다.요즘 안 좋아지면 정말 이상한 기계네요.


    >


    그리고 맥주 1병을 마시고 보았습니다. 한병정도 마시면 얼마나 나쁘진 않을까? ​


    >


    ​ 두근 두근..​ ​ ​ ​ 결과는 0.052%!만약 이 상태에서 운전하고 있으면 면허 정지가 되고 벌금도 많이 내지 않으면 안 되네요. 후후 맥주 한잔 정도면 괜찮겠다, 라고 소견하면 정말 크겠네요! FDA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저수치를 믿을 수 있었어요. ​


    >


    ​ ​ 그리고 한가지 0분이 지난 뒤 다시 측정했습니다.불과 0.05개%로 0.00하나% 줄었어요. ​


    >


    ​ 소수 점 3자리까지 측정이 되므로 거짓 아닌 확실히 측정되는 듯 해서 만족스러운 제품인데요. 아까 술을 마시고 숙취가 남아 있다면 이처럼 1번 불고 괜찮음을 확인한 후에 운전하도록 했습니다. 아침에는 소음주 단속을 자주 하시는데 자고 일어나면 운전대를 잡지 마시고 휴대용 소음주 측정기를 준비해서 정확하게 숙취를 확인하고 운전대를 잡으세요.소음주 운전은 절대 해서는 안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