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애 - 랜드 , I - 랜드 , The I - Land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시리즈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7:47

    요즘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중인 미니시리즈도 드라마,


    >


    유아-랜드, I-랜드, THE I-LAND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이다.


    >


    어느 섬 해변에서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남녀의 예기를 다루다가


    >


    어쩌면 드라마의 로스트와 이미지가 겹쳐지기도 합니다만,


    >


    같은 듯하면서도 다른 스토리로 시선을 끈다.


    >


    어느 섬 해변, 한 검은 머리의 여자(체이스)가 기절해 있던 해변에서 눈을 뜬다. 오른손에는 대형 소라껍데기를 들고 있는데 그것을 입으로 불어본다.


    >


    그래서 이동하는 화면... 그녀가 있는 해변에는 일정한 간격으로 사람들이 누워 있고, 곧 금발의 여성(KC)이 검은 머리의 여성(체이스)에게 다가온다.


    >


    여기는 어딘지도 모르고 자신들이 누군지도 모른다. 지갑이나 신분증도 없다.


    >


    금발의 여성(KC)에게는 칼이 쥐어져 있었다. 그리고 본능적으로 서로를 의심하는 두 사람. 검은 머리의 여성(체이스)이 금발의 여성(KC)이 들고 있는 칼을 멋지게 빼앗는다.


    >


    그러다 하얀 와이셔츠를 입은 흑인 남자(쿠퍼) 한 명이 이들에게 다가가자 저쪽에 사람들이 더 있다고 합니다.


    >


    저쪽에서 하나 둘 깨어난 사람들...전원이 10명의 남녀는 모여서 급서 서로를 듣고 답을 누구도 아무것도...내가 누군지조차 모르겠어.


    >


    그래서 검은머리 여자(체이스)는 금발의 여자(KC)와 신경전을 벌인다.그리고 우연히 그들이 입은 와이셔츠 뒷부분의 마크가 있는 곳을 자세히 보면 각기 다른 이름이 적혀 있다.서로 기억이 나쁘지는 않지만, 그것을 이름으로 하기로 암묵적인 약속을 하고...


    >


    체이스는 섬을 알아보려 했지만 KC는 반대하며 다시 반목합니다.하지만 브로디와 도노반이 체이스에 따라 과인서고, 과인마지는 그 주변에서 먹을거리 등을 찾기로 합니다.


    >


    체이스 팀은 사람들이 누워 있는 곳으로 가서 이들에게 맞는 도구를 수집한다. 그 사이에도 당신 차례는 다시 돌아와서 단 둘이 좀 더 둘러보기로 한다.남아 있던 사람들은 나쁘지 않아서 좀 더 알아보려 하지만 실패한다.


    >


    체이스와 브로디은 계속 돌아다니며... 제1화이지만 요즘 바닷가에 남아 있던 사람들은 "신중파"과 "놀이파"에 또"자신들에서 놀고 있다"바다에서 물놀이를 하며 놀다.탐험하던 체이스와 브로디는 폭포를 발견하지만 브로디가 체스를 강간하려 하고, 체이스는 칼을 뽑아 간신히 위기를 모면해 달아난다.한편 바다에서 헤엄치던 사람들은 상어의 출현에 놀라지만 늦게 도망친 도노히반은 상어의 먹이가 되고 만다.돌아온 브로디는 도노반의 소식을 듣는다. 그리고 여전히 체이스의 의심을 받는 KC. 브로디는 사람들에게 다른 곳으로 이동하자고 우두머리 행세를 한다.돌아온 체이스는 오자 마자 브로디를 때리브로디의 소행을 이야기하지만 브로디는 그녀가 제1아이 먼저 키스했다고 말하면서 또 다른 감언을 토하고 위기를 극복하고...피곤한 추격전은 위로가 온 두 여자에 화를 내다.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KC가 브로디의 예기에 동조하고 있다.그날 밤 체이스는 이상한 꿈을 꾸고 아침에 꽃물고기 해변을 어슬렁거리다가 상어에게서 도망쳐 자신을 찾아온 도노히반을 발견한다. 그녀는 즉시 사람을 불러 도노반을 구한다.이후 브로디는 체이스에 와서 자신의 행동을 사과한다. 또 한 여자친구를 회의에 초대해 그네를 돌보는 시ふり을 한다.회의는 브로디가 이끌고 후스가 있는 내륙부로 가자는 안건을 내는데. 체이스와 쿠퍼는 구조를 위해 바다에 머물자고 한다.그리하여 메이슨과 헤이든은 수학적으로 생각을 의논하여 그 회의에서 해결한 결과를 발표한다. 그 두사람이 발견한 바닷가 끝에 있는 표지판. "FIND YOUR WAY BACK"에 대해서...체이스는 중요한 것으로 예상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흔히 표지판뿐이라고 한다.화가 난 체이스는 들고 있던 소라 가죽을 바위에 던지는데, 안에서 뭔가 빛나는 LED가 있는 작은 기기가 온다. 그녀는 그것을 볼 수 없어서 남들이 떠난 그 자리에서 잠들어 있던 체이스가 눈을 뜨자 눈앞 해변에 구명보트가 희미하게 떠 있다. 그 보트로 가려던 체이스는 바닥의 하늘 파편에 발바닥을 다쳐서... 피를 흘리며 헤엄치던 상어가 쫓아오는데 그제야 보트 위로 올라간다.보트에는 배낭과 탄환과 큰 구급 상자가 2개 있다. 하체에는 좋은 약이 있고, 다른 하체에는 열쇠가 필요한 상자가 하체가 있다.보트와 구급약을 가져온 체이스는 그것들을 숨기고 자신부터 다른 사람들과 합류해서는 곧잘 심리가 변한 척한다.어떻게든 살아가려는 체이스와 체이스에 대해 끊임없이 의심하는 KC, 권력을 가지려는 브로디, 뭔가 이성적인 쿠퍼, 수학을 잘하는 메이슨, 뭔가 의학적 지식이 있는 사람 등 이런 방면에서 뭔가 지식이 있는 이 사람들은 어떻게 서로의 뒤죽박죽을 해결하고 과연 어떻게 이 섬을 탈출할까.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어린이 - 랜드, 아이 랜드, 더 랜드는 매우 흥미롭다. 아내 sound에서 자주 맛보는 걸로 얘기만 보려고 했는데 나도 모르게 밤샘할 뻔 했습니다.따라서 재미는? 넷플릭스 넷플릭스로 스트리밍 중인 어린이 - 랜드, 아이 랜드, 더 랜드는 자주 본다.장단희! 등장인물 사이에서도, 자신, 예기의 전개가 매우 흥미로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