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시즌2 복잡하지 않은 타임 라인과 더 많은 괴물을 보여주게 된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8:06

    >


    2021년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할 것인 넷플릭스 위 조 시즌 2는 시즌 1과 달리 복잡한 타이다 라인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이 공개되면서 평론가와 팬들의 엇갈린 반응을 보이는데 오랜만에 대한 판타지 장르 수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면 긍정적인 반응에도 불구하고 가장 큰 문제점은 복잡한 타이더라인이라는 점은 변함이 없습니다.​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은 세 주인공 리비아 게롤토우(헹리ー・카빌), 네 니퍼( 아니라 칼 로토우라), 시리/ 시리, 공주(프레이아・아렝)이이에키을 보이면서 도우이쥬크팍 죽고 왔습니다. 4화에 이르고 게롤토우과 시리가 의외의 법칙으로 연결되지만. 타이덜라인이 뒤죽박죽이었어요.


    >


    3명의. 이・이에기을 각각 보이면서 그들의 이・이에기은 점차 하한에 붙어 갑니다. 쇼로덱로ー렝 S. 히스 리치는 난해한 타임 라인에 대해서 레디쯔에서 팬들과 소통하면서 넷플릭스 위 조 시즌 2는 타임 라인이 시즌 하나처럼 난해하지 않도록 제작하는 것이라고 밝혔다."솔직히 과분한 사람은 넷플릭스의 시즌 1개의 최대의 고장점이 타임 라인이 될지 예상하지 못 했다. 그와잉눙 많은 사람들이 4화를 보기 전까지 타임 라인을 잘못 할 생각입니다는 이이에키울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 우이쵸을 제작하고 대책한 부분에서 4회를 보면서 이이에키을 파악할 것이라고 예상한 부분임. 참 제 우이쵸 시즌 2는 시즌 하나그와 완전히 다른 전개로 진행될 것임. 3명의. 가끔 다이가 교차하면서 시즌 중국처럼 비선형이 아니라 훨씬 선형으로 전개되기 때문에 이 말을 잡는데 사고는 없을 것이다."


    >


    넷플릭스 위 조 시즌 2는 점점 줄어들고 있는 괴물 사냥꾼 위 조와 괴물에 대해서 더 많은 내용을 다룰 것이라고 합니다. ​"시즌 1은 약 30년의 시기 동안 게롤토우을 보이고 주었고, 그 기간 동안 괴물들은 멸종되지 않앗슴니다. 우리의 영웅이 사람들로부터 배척받으며 외부인으로 존재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위치를 사람들이 왜 미워하는지에 대한 이유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30년간 괴물들을 더 많이 유지하기로 선택하 슴니다."​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은 게로 루토우그와 괴물과 싸우는 것을 보려고 하는 것이 없옷슴니다. 30년간 대륙은 과도기를 거쳐서 닐프가ー도이 대륙의 지배권을 확장하는 시기로 시즌 1은 인트로의 개념이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괴물과 싸우며 탐험하는 내용보다 세계관 및 주인공들에 대해 소개하는 것이 대부분의 내용을 차지했지요.​ 쇼로당싱로ー렝 S. 히 소매치기가 이야기한 것처럼 기반이 마련되어 넷플릭스 위 조 시즌 2는 복잡하지 않은 타임 라인과 더 많은 괴물과 싸우는 모습을 보이고 주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